GNB 메뉴 퀵 메뉴

민간자격증 글로벌사이버대학교에서 취득할 수 있는 민간자격증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영어독서지도사

영어독서지도사 테이블

자격정보(자격명, 자격의 종류, 등록번호, 자격발급시관, 자격증정의, 자격직무, 자격검정기준, 자격검정과목, 감정방법 및 합격기준, 응시자격, 취득방법, 수수료, 환불규정), 자격관리기관정보(자격관리기관, 대표자, 연락처, 소재지, 홈페이지)로 구성

영어독서지도사
자격정보 자격명 영어독서지도사
자격의 종류 등록(비공인) 민간자격
등록번호 2015-006158
자격발급기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영어독서지도사란? 독서 및 다양한 독후활동을 통한 영어 학습영역의 전문 지식을 갖추고 외국어로서의 영어교육현장에서 영어독서를 지도할 수 있는 전문가
자격직무 영어학습자를 대상으로 영어독서 및 다양한 독후활동을 통한 영어 학습영역의 전문 지식과 기술을 이용하여 외국어로서의 영어교육관련 분야 및 현장에서 영어독서지도 직무를 수행할 수 있다.
자격검정기준

- 영어의사소통 능력

- 영어교육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이해

- 영어 독서지도법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연령별 수준별 Teaching Methods활용과 Lesson Planning 포함)

- 현장에서의 영어독서지도 능력

자격검정과목 - 영어교육의 이해
- 영어교수법의 이론과 실제
- 영어독서지도법
- EFL교실영어
검정방법 및 합격기준 - 검정방법 : 본 대학의 정규 학사일정에 의한 정규고사(중간, 기말)를 필기시험으로 대체
- 합격기준 : 검정과목을 모두 이수(D이상)
응시자격 본교의 실용영어학과 전공, 복수전공, 부전공으로 학사를 취득하고 검정과목을 본 대학에서 학점으로 이수한 자
취득방법 교육과정 이수 및 자격시험 → 자격증 신청 → 심사 → 취득(개별 발급)
총 수수료 자격발급비 25,000원 (재발급 10,000원)
환불규정 자격증 발급 수수료 납부 후 발급 자격요건 미달 등으로 미발급 시, 수수료 전액 환불
자격관리기관 정보 자격관리기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대표자 공병영
연락처 041-415-6118
소재지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교천지산길 284-88
홈페이지 www.global.ac.kr

신청하실 자격증의 선 이수과정 조건이 충족하는지 반드시 확인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자격증신청은 신청기간내에만 가능하며, 신청 기간 이후에는 발급이 불가 합니다.

자격증신청 취소는 "자격증 신청기간" 내에만 가능하며, 이후에는 발급취소처리가 불가능하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알림사항

상기 "영어독서지도사" 자격은 자격기본법 규정에 따라 등록한 민간자격으로, 국가로부터 인정받은 공인자격이 아닙니다.

민간자격 등록 및 공인 제도에 대한 상세내용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www.pqi.or.kr) 의 '민간자격 소개' 란을 참고하여주십시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