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메뉴 퀵 메뉴

설립자 일지 이승헌 글로벌 인재 양성의 요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입니다.

배경사진 : 설립자 일지 이승헌 책을 들고 있는 사진

안녕하십니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설립자 일지 이승헌 입니다.

21세기는 국경을 초월한 글로벌한 인재들만이 성공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저의 30년의 꿈은 우리의 젊은이들이 한국의 홍익인간 정신을 지니고 자신의 두뇌를 활용해서 전 세계를 누비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한 저의 꿈이 실현되는 첫 걸음으로 2010년 첫 문을 연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세계 최초로 뇌교육학과를 만들었고 현재 4개 단과대학 4개 학부 총 13개 학과에서 학생들이 미래의 꿈을 키우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이러한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설립 첫 해부터 전국 사이버大 신입생모집률 TOP 3에 이어 다음해 신입생모집률 1위를 기록한 명실상부한 글로벌인재양성기관입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지구힐링, 감정노동힐링365와 같은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직접 실천 해왔습니다. 이에 맞춤형 인재양성과 산학협력 관련 공로를 인정받아 2022년 교육부장관 표창 수상에 이어 2023년에는 외교부장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 등 국가기관으로부터 인정받은 대학입니다.

여러분 ! 21세기는 두뇌를 잘 활용하는 사람이 성공하는 시대입니다.또한 글로벌사이버대학교에서는 글로벌인성영재를 전 세계에서 활동하게 할 것입니다.글로벌사이버대학교가 여러분의 큰 꿈을 이루어드릴 것입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설립자 일지 이승헌사인 : 이승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