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U 실용경영학부에서
여러분의 인생 설계! 인생 디자인!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마케팅경영전공트랙 소개
ㆍ제조업, 서비스업, 유통업 등 모든 업종에서 마케팅은 '경영의 꽃', '경영의 마이다스 손'으로 불러질 정도로 가장 핵심 요소입니다.
ㆍ경영의 전반적인 부분을 학습하면서 경영자로써 자질을 함양하고 특히, 고객 창출에서 고객유지전략까지 마케팅 역량강화에 집중해 있습니다.
교육과정
교육과정 테이블
1학기, 2학기 내용으로 구성
1학기 |
2학기 |
경영학원론 |
마케팅원론 |
유통관리 |
광고학 |
YouTube 기획과 마케팅 |
디지털콘텐츠 마케팅과 비즈니스 |
이미지 메이킹 |
비쥬얼 마케팅 |
판매촉진론 |
|
※상기 교과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부문별 최고의 강사진과 맞춤화된 교육설계
ㆍ다양하고 파워풀한 강사진의 지식을 공유할 수 있으며, 톱니바퀴처럼 물려가는 교육과정 속에서 여러분의 능력은 자신도 모르게 Upgrade 될 것입니다. 급변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부응하도록 끊임없는 연구로 높은 품질의 교육과정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교수진